본문 바로가기



페이지 위치

Home > 알림마당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

공지사항 관리 담당자 : 관리자
제목, 작성자, 작성일, 조회수, 첨부파일, 내용 순의 게시글 보기입니다.
제목 2021년 12월(2차) 조리실무사 대체인력 채용 공고
작성자 김현준 작성일 2021.11.10 조회수 500
첨부자료 첨부파일조리실무사채용공고(2021.12).hwp  (다운로드 5회) [미리보기]
첨부파일조리실무사채용지원서(2021.12).hwp  (다운로드 6회) [미리보기]

[공고번호: 성일고등학교 2021-09]

 

성일고등학교 조리실무사 대체인력 채용공고

본교에서 근무할 교육공무직원(조리실무사) 대체인력 채용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.

 

1. 채용직종

직 종

채용인원

채용예정기간

담당업무

비고

교육공무직원(조리실무사)

1(대체인력)

2021.12.01.~

2022.01.06.

조리업무

병가 대체

 

2. 지원자격

. 지방공무원법 제31조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.

. 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청소년대상 성범죄를 범한 사실이 없는 자.

. 아동복지법 제29조의 3에 의거 아동학대 관련 범죄를 범한 사실이 없는 자.

. 식품위생법 제40(건강진단) 및 동법 시행규칙 제49(건강진단대상자)의 규정에 의한

위생분야 종사자 등의 건강진단 규칙에 따라 건강진단 결과 적격 판정을 받은 자.

. 학교 급식 조리 경험자 우대.

3. 전형방법

. 서류접수자 전원면접

. 접수기간: 2021.11.10.() ~ 2021.11.19.() 15:00

. 접수방법 : 방문접수,우편접수,이메일(성일고등학교 행정실)

휴일 및 수능일은 방문접수 없습니다. 주소: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시민로77번길 10 성일고등학교

*우편 접수 시 접수일(시간) 내에 도착하는 서류만 유효함. E-mail : kensino23@korea.kr

. 제출서류: 1) 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.(본교 소정양식으로 작성)

2) 자격증 및 경력증명서 1.(해당자에 한함)

3) 보건증 1.(소지자에 한함)

. 면접심사일: 2021.11.22.() 10:00, 성일고등학교 1층 교육행정실

. 최종합격자 발표: 2021.11.22.() 17:30 개별통보(불합격 미통보)

최종합격자가 채용포기 시 차순위를 선발하여 채용함.

. 최종합격자 제출서류

1) 채용신체검사서 1.

2) 주민등록등본 1.

6. 근무조건

. 보수: 교육공무직원 계약관리 지침에 따른 월급제로 지급(4대 보험 가입)

. 근무시간: 40시간(5) 08:00~17:00

7. 기타사항

.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조에 의거 채용자 확정 이후 채용지원자(최종합격자 제외)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반환 청구일로부터 14 이내 반환 (전자우편 및 자발적 제출 제외)반환 청구시기: 채용자 확정된 날로부터 180일까지 신청 가능

.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면접대상에서 제외합니다.

.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채용계약은 무효로 하며 최종합격 후

채용신체검사서, 범죄경력 조회 후 결격 사유 발생 시 채용 취소됩니다.

. 지원신청서 접수 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

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. 채용 관련 문의사항은 성일고 행정실로 문의 바랍니다. 문의전화: 031)7501806

 

2021. 11. 10.

 

 

성일고등학교장

 
목록
답글
  •  
이전글, 다음글 게시글 리스트 입니다.
이전글 예비소집일 『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유의사항』안내문
다음글 경기평생교육학습관 '11월 학부모 교육' 수강생 모집 안내

페이지 맨 위로 이동